전 10년납 30세로 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문의요~~
안녕하세요. 태아보험궁금해서요~~다들몇년납몇세보장으로보고계신가요??
댓글
5
저는 30세납 100만기랑 20년납 30세만기 섞어서 진행했어요
광고가 판을치네ㅋ 유튜브에서 최근영상 보세요!! 여긴 광고들밖에없어요
전 30년납 100세만기하려구요 보장받을 것들이 30세미만에는보장받기힘든질병들이라 기왕드는거 그래할라구용..ㅎㅎ
20년납 30만기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