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그래요ㅠㅠ 자궁에는 피고임 없었는데... 지금은 좀 어떠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냉인지 혈인지ㅠㅠㅠ,,
지난 화요일에 팬티가 젖을만큼 왈칵 뭐가 나와서 보니 갈색혈이더라구요 그래서 병원갔더니 자궁깨끗하고 질안쪽에도 살짝 있지만 이정도로 약 쓸정도는 아니다라고 하시더라구요 아기도 건강하고,, 그랬는데 토요일에 또 묻어나고 말길래,,, 괜찮은가보다 하고 병원에 안갔는데 오늘 방금 또 뭐가 나오는 느낌나서 화장실갔더니 휴지에 묻어나오네요ㅠㅠㅠ,, 이게 갈색혈일까요 냉으로 봐야할까요,,
댓글
11

피고임없고 유산기없다고 괜찮다하셨어요! 아기가 자리잡는 과정에서 초기에는 종종 그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아항~ 다행이네용!^^ 저도 괜찮겠죠~? 덩어리도 없는 갈색이니까~?

맞아요! 괜찮을거에요 ㅎㅎㅎ너무 신경써도 안되니까 푹쉬세용
복통있고 빨간혈만 아니면 눕눕하면서 쉬시는게 좋다구해용🥹

네ㅠㅜ 그래서 거의 눕눕했습니당!
걱정하지마세요 가끔그런현상이 생기는데 그건 갑자기신경 쓸일이생기면 그러더라구요 스트레스라고도하죠 우리와이프도그러더라구요 근데 그럴때일수록 운동 많이하시고 스트레스받지마세요 그럼 되유ㅎ

맞아요ㅠㅠㅠ 신경쓰면 더 그런거같아요 스트레스 안받는게 최고죠!
저도 9주차로 저범주 목요일부터 계속 나오어라구요 병원에서도 자궁 커지면소 그럴 수 있다 일반적인 현상이라 괜찮다고 하는데 불안해서 일부러 눕눕했더니 괜찮았어요! 근데 어제 좀 자만했는지 많이 움직였는데 오늘 바로 출햘에 배가 생리텅처럼 아파서 병원갔더니 배뭉침이라고ㅠㅠ 눕눕하라 했습니아ㅠㅠ 괜찮을거에요!! 그래도 몸 쥬심하시구오!!

역시 눕눕만이 답인가요ㅠㅠㅠ,,, 아직 초기니까 조심해야할게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아기를 믿고 힘내봅시댜🫶🏻

눕눕이 답이 맞습니다. 집안일은 모조리 남편에게 부탁하시고 계속 눕눕이 최고입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