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여 이제8주인데 5개월은 되 보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 임신 하신 분들 !
이제 10주 2일차인데 배가 왜이렇게 빵빵할까요.. 첫째 때는 5개월 때까지 임신한 거 말 안하면 아무도 모를정도로 배가 안나왔었는데 둘째는 배가 쑥쑥 나오네요.. 입덧 때문에 뭘 많이 먹지도 않는데🥲..
댓글
6
저두 9주넘었는데 첫째때 보다 훨씬 배가 뚱뚱하네요
저도.. 먹어야 그나마 속이 견딜만해서 조금씩 계속 먹으니 소화도 잘 안되서 가스차서 그런거같아요 배가 풍선같은걸 보니 ㅎㅎ ㅜㅜ
저더 첫째인데 왤케 나온 기분이 들까요.. ㅠ
둘째는 배가조금더 빨리 나온다하더라구요 기존 근육이 늘어나서 그렇다고해요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