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어 저도 그러네용 ㅠㅠ 한번씩 긁고 나서 후회해용ㅋㅋㅋ ㅋㅋㅋㅋ살 다 틀까봐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너무 간질거려요.. 저만 그런가요?
이제 11주를 지나고 있는 띠용맘입니다 배가 갑자기 너무 간지러워서 정신없이 벅벅 긁다보니 아차! 싶어서 배를 들여다 보았죠 양쪽 아랫배를 지나 가슴 아래까지 울긋불긋하더라구요 ㅠㅠ 튼살오일/크림만 바르면 되는건가요? 다른 방법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ㅠㅠ
댓글
8
저도 막가려워서 미칠뻔한적있는데 튼살크림 발라주니깐 괜찮아졌어요! 튼살크림 발라보세용

네넵 ㅜㅜ 듬뿍듬뿍 발라볼게용 ㅠ
저도 그래서 어제 병원다녀왔는데 자궁이 커지면서 간지러울수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계속 그러면 너무 고통스러워서 계속 그러냐고 여쭤봤더니 확확 클 시기가 있대요 그때만 그럴꺼라고 하는데 전 조금씩 괜찮아지는중이예요~ 저도 새벽에도 잠 못잘정도로 간지러웠어요 ㅠㅠ

어머...제가 지금 그러는중인데.. 피부들도 울긋불긋 올라오고 그러셨나용?

아니요 저는 둘째라 울긋불긋은 아니구 첫째때 튼살... 근데 처음엔 수술한 부위부터 간지럽더라구요
헉...틀려고 그러나봐요 ㅜㅜㅜ 매일 발라주세여..!!

그래야겠어용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