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짰었어요 ㅎㅅ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가슴여드름 ㅠㅠㅠㅠㅠ
가슴 여드름 없었는데 한 8-9 주차부터 가슴 커지고 하명서 두두두두두두 나고 ㅠㅠㅠ 가슴팍이 아주 못보겠어용 난리 난리 ㅠ 등은 그나마 나은데... 몸에 잘 안났는데 이렇게 생겨버리니 폼클렌증으로 씻어도 보고 하는데 짜잘짜잘 생기네요 ㅠ ㅠ 요렁거 생기신 맘님 계시나요.. 이런거는 어떻게 관리해야할까룡 ㅠㅜ 자꾸 손이 갑니다.... 흑흑
댓글
3
임산부 전용 등드름 바디샴푸를 쓰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도 가드름 6개인가 났고 씻을 때 샤워타올로 건드리는 것 외에는 따로 안건들고 있긴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