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8주0일인데 매일 토해요 ㅠ.ㅠ죽겠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복용 후로 아침마다 토
지금8주 3일차인데 지난주부터 입덧약을 드디어 먹기 시작했어요 .... 먹고나니 매일 수회 토는 안하는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토하는건 변함 없네요 ㅠㅠ 노란 위액 보기 싫어서 드링킹 요거트 하나 먹고 토합니다...ㅠㅠ 저랑 비슷한 케이스 있나요 .....? 자기 전에 두 알 먹으니 제일 약효 좋을 타임인거 같은데 토하니 당황스러워서여 그리고 빈 속에 방토나 시트러스류 과일 먹어도 바로...^_ㅠ 언제 사라질지 너무 무섭습니다 ㅜㅜ
댓글
2

탈퇴한 유저
괴로우시겠어요 ㅠ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