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가격대별로 플랜받아서 항목별로 중복되는거 삭제했어요.. 그렇게 플랜 먼저 픽하고 사은품 많이 주시는 분으로!!! 어차피 보험은 다 거기서 거기라길래.. 아, 저도 10년납 30세만기로 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안할까하다가 그래도 불안한데 공부 꿀팁 있을까요?
댓글
6

탈퇴한 유저
태아보험 가입하시는데 도움되시길 바래요 :) 친절하고 강요없는분 만나서 편하게 잘 가입했어요 사은품도 잘 받았구요🥰 아래 포스팅 참고되세요~ https://m.blog.naver.com/sy0214sy_/223297869721

탈퇴한 유저
행운이맘인데요 보험료도 저렴하고 사은품도 현금으로 보험료 5배에 아기 용품에 산모특약까지 해주시고 게다가 지금은 행운이맘 소개 받고 왔다면 추가로 5만원 더 챙겨주신다고 하네요^^ 내용 자세하게 적어놨는데 한번 참고해보세요~! 건강한 아기 낳기를 기원할게요~~~^^ https://blog.naver.com/sosomam-/223331384756

탈퇴한 유저
안녕하세요 하늘이맘입니다❤️ 저는 3만원대 보험료로 저렴하고 알차게 가입했답니다 사은품도 현금으로 보험료 5배에 아기 옷 4벌, 산모특약 11가지까지... 블로그 소개글 보고 가입하시면 추가로 5만원 더 챙겨주신다고 하네요^^ 블로그 내용 확인해보시고 저렴하게 혜택 받아가세요~~~^^ https://blog.naver.com/kihoon75/223386254811

탈퇴한 유저
내돈내산으로 파워J 엄마가 열심히 직접 공부하고 설계안 짜서 가입한 내용 공유드려요!💖 ✨️필수특약 / 불필요특약 정리 ✨️출생전 54,035원 / 출생후 39,260원 ✨️가입혜택 현금 500% + @페이백 살펴보시고 필요한 내용 참고해서 도움되시기를 바랄게용! 순산까지 아가와 건강하세요 🫶🏻❤️ https://m.blog.naver.com/minajo8856/222807409849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