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담당 의사선생님께서 필요량만 흡수되고 나머지는 배출되니까 초과해서 먹어도 상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저도 엽산 800 먹는데 부족하다고 보건소에서 주는것도 같이 먹으라고 하셨어욤!!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함량
하루에 엽산하고 비타민D 기준함량을 넘게 섭취하게되면 어떻게 되나여,,,?
댓글
4

아그래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네넴 감사합니당~~~^^
엽산은 오줌으로 배출된다고 했고 비타민디는 사람마다 필요한 함량이 달라서 잘 맞을 수도 안맞을 수도 있어요! 저는 3000짜리 먹는데 정상수치 30이상 중 31로 통과 해서 1,000이상으로 먹으라고 추천받았습니다! 병원에서 얘기해주는 함량으로 드샤보세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