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ㅠㅠㅠㅠㅠ 입냄새에 미식... 입냄새 없애력 자꾸 그래서 다른걸 먹게 되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으 입덧이 나아진줄 알았는데 오늘은 제 입냄새도 싫어요ㅠㅠ
이닦고 가글도 다 했는데 오늘 힘드네요ㅠㅠ 입덧 가고 먹덧 왔다 했는데 미식거리네요ㅠ 윽 ㅠㅠ 9주3일차에요
댓글
2
입덧 너무 싫어요ㅠㅠ너무 괴로운 것 같아요ㅠㅠㅠㅠ하 ㅠㅠㅠㅠ복덩이어머니도 너무 힘든 시간 겪고 계시네요... 우리 잘 ,, 견딜 수 있겟죺ㅍ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