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생일에 예약하기 어려운 레스토랑 예약해놨는데 체력도 안좋아지고 입덧있어서 눈물울 머금고 취소 ㅜㅜ 그냥 푹쉬세요 ㅜ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입덧 피크인데 결혼기념일…어디가야 하나요??
뭔가 맛있는걸 먹어야 할것 같은데 입맛뚝이에요 ㅠ 흑흑 고기냄새만 맡아도 헛구역질인데 체력도 바닥이고 뭐하는게 답일까요??… 입덧 심하셨던 분들 어떻게 보내셨는지 궁금해요
댓글
4
전 10주 5일차요. 3일 후면 결혼기념일인데 입덧이 너무 심해서..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집에서 쉬려고요 ㅎㅎ
엇 저는 11주 1일차 입덧 피크인데 12주차도 입덧 심한가요..? 무섭네용 ㅠㅠㅠ

지금은 11주차인데 결기가 12주차라 저렇게 썼어요ㅋㅋ 11주 동지시네여 ㅠㅠ 저는 결국 병원가서 입덧수액 맞았어요 강추합니다…ㅋㅋㅋ 12주에는 좀 잠잠해지면 좋겠네요 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