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째 현대 들었었는데 둘째 생기고선 디비로 갈아탔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현대해상 말고 추천해주세요!!
현대해상 뉴스 보고 철회하려고요ㅠㅠ 원래 현대해상처럼 보험금 지급 잘 안되는 경우가 있나요...? 믿을 수 있을만한 다른 보험 추천 좀 해주세요!
댓글
7
저도 고민 엄청했는데 현대 아니면 디비 많이한대요 글고 디비 실비가 생각보다 괜찮아서 전 디비로 결정했습니당
전 디비 고민 중이용

탈퇴한 유저
저도 놀라서 담당 설계사분한테 여쭤보니 현대가 작년 기준으로도 미지급율 제일 낮고, 보도된 뇌성마비/발달지연 건들은 미지급이 아닌데 의도적으로 미지급처럼 표현되었더라고요. (전 손해사 모두 발달지연 F코드는 지급 안함) 뭔가 언론의 수작이 있는듯 합니다 ㅎㅎ 한 번 잘 알아보고 철회하세요! 대응빠르고 진실된 설계사분 필요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https://m.blog.naver.com/minajo8856/222807409849

광고..
그럼 케이비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