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모른채 말하는 사람들 말은 귀기울이지않기로해여~ 애기한테만 신경쓰기에도 부족한 시간이에요 좋은생각만합시다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난임 아닌데 시험관했다는게 어이가 없네요
오늘 아는분들과 식사하다가 있었던 일인데요 아는분이 일하시는 식당이었고 식당사장님께 맛있게 잘먹었다는 말을 나누던중 제 임신을 축하해주시며 자기 딸도 임신했는데 시험관을했다 주사놓는거 안쓰러웠다 그런 말씀을 하시기에 저 또한 인공수정으로 임신했다고 많이 힘들었겠다고 말했어요 공감이 되어서요 근데 자기딸은 난임이 아니고 그냥 아이 빨리갖고 싶어서 시험관했고 세번만에 됐다 말하는데 기분이 참 .. 돈 많이 깨졌다는둥 ㅎㅎ 저더러 자기들은 배아 한개밖에 안넣어주던데 어떻게 쌍둥이를 임신했냐는 식으로 말하는데 기분이 점점 안좋아지더라구요 곱씹지 말아야하는데 기분이 나아지질않고 답답해서 글 남겨봅니다..😔
댓글
26

이젠 훌훌털고 좋은생각 하겠습니당 댓 두번이나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난임이 아닌데 3번만에 된건 난임이죠 이미.. 착각하신거같아요 아는분이;;

그러게요 따님은 아무것도 모르고계실텐데.. 그분의 이상한 논리의 말 때문에 따님만 이상해진거죠 머;; 저는 엄마의 성격을 알아서 애초에 말하지 말아달라고 못을 박아놨었거든요. 자랑거리도 숨길일도 아니지만 난임은 부부의 일이지 저하나의 일이 아니니까요.. 아주 웃긴 아줌마였네요 ㅋ 저는 그바람에 이제 온 가족이 다 알게될거같지만요 하하하..;;

탈퇴한 유저
인정하고 싶지 않은게 보이는데 구지 아닌척 하면 좀 위신이 올라가는 것도 아닌데~ 좀 본인이 위신을 깍고 있는데~ 말이나 안했으면 반이라도 가죠~ 그럼 사람들 애기는 걸러 들어요~

그러게요 굳이 난임 아니었다는 말만 안했어도 이리 기분나빠지진 않았을텐데~~ 자기딸 입덧 엄청 심하다며 맛있는 밥상 차려주셨을때까지도 너무너무 감사했는데 지금 돌이켜보면 자기딸이 제일 고생하고 제일힘들고 제일 안타까운 1등이어야 직성이 풀렸을거같네요~ㅋ 감사합니다 힘이났슴니다!
시험관 3차까지 했는데 ㅎㅎ 무슨 난임이 아닌가요

난임 아니었다는 말을 굳이 해야했을지~~ 시험관 3차까지 했는데 저도 동감입니더
시험관 한거면 한거지 혓바닥이 기네요 그분~ 무시하세요. 제 보기엔 그 분 딸도 난임 맞는데 괜히 정신승리하느라 부연설명이 긴 듯해요. 전 그런 부류들 거릅니다ㅋ

루피님처럼 쿨해지면 좋겠당ㅜ 겉으론 쿨해놓고 속으론 못쿨한 자신이 미련했네여 😂속이 후련해졌어요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