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시술받고 3개월만에 다시 찾아왔어요 님도 마음 편히 가지시면 곧 좋은 소식있을거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결국 소파수술 했어요
5주차 아기집 안보여서 자궁외임신 판정받고 약물치료 권유받아서 대학병원으로 옮기고 7주차 아기집 난황 보고 희망을 가졌었는데 8주차 아기심장이 안뛰어서 태아도 잘 안보이고 9주5일 오늘 결국 자연유산으로 소파수술 했네요 5주~8주차까지 예민하고 울고 극도로 힘들고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이제는 많이 나아졌어요 좋은 경험이었다 생각하고 유산하고 난 후에 건강한 아기 낳으신분들도 많아서 저또한 다 과정이라고 생각하니까 한결 마음이 편한거같아요 임신 너무 하고싶었는데 이번일 겪은 후에 무섭고 두렵고 힘들어서 아기 갖지말까 까지 생각해게 되었는데 시간 지나면 잊고 또 아기천사를 기다리는 날이 오겠죠...?
댓글
6

탈퇴한 유저
산전검사는 임신초에 하는검사라고 하네요 아이발육상태 .산모에건강체크 하는검사라고 하네요 저도 4주차 난황이나 아기집이 작다고 해서 산전검사 했는데 갑상선저하 비형에형 항체 없다고 나오더라고요 결국 고사난자 라고 하시더라고요
맘고생 넘 많으셨습니다 ㅠㅠ 저도 5주 아기집 확인 7주 아기집+난황+1mm태아.. 오늘8주4일에 갔더니 작아진 아기집+난황만 봐서 유산 진단 받고 내일모레 수술입니다 ㅠㅠ 임신했다고 아르바이트, 운동 다 그만뒀는데 아기까지 없으니 뜻밖의 자유인이 되었네요... 체력관리해서 멀리 여행이라도 다녀오려고요

ㅠㅠ저랑 정말 똑같네요 여자로써 엄마로써 정말 잃어야할게 감수해야할것들이 너무 많아서 힘든 현실이네요 ... 같이 힘내서 앞으로 더 행복하게 살도록 힘내보아요!!!

탈퇴한 유저
혹시 산전검사 (갑상선 )검사는받아보셨어요 소파슐 아시면서 조직검사 받아보셨으면 어떤것 때문에 잘 안됐는지 알수 있을텐데

산전검사를 받을정도면 정상임신이어야 아마 진행이 가능한걸로 알고있어요 ㅠㅠ저는 아예 그 근처에 가지도 못한 임신 피검수치들이어서 아마 유산으로 의사분들이 진단 내려서 수술이나 약물치료만 권유했던거같아요 정상임신으로 정상수치로 만약에 되어서 산전검사가 들어간 후에 유산이면 이유가 있을텐데 그전 단계여서 아마 이유를 찾기는 어려울거같아요 ㅠㅠ흑흑...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