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밤마다 헛구역질이 너무 심해져서 결국 입덧약 처방받아 먹고 있는데 효과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점상출혈이 오네요...ㅠㅠ
12주차를 달리고 있는데요.. 입덧이 좀 나아지다 싶었다가 저녁에 또 변기를 붙잡았는데 엥..얼굴 목 가슴부위까지 붉은 점상출혈이 올라왔네요 ㅠㅠ 혈액때문이라던데.. 하..이렇게 제 피부가 약했는지 몰랐는데 하 ㅠㅠ 너무 속상하네요 ㅜ 입덧 안하는 방법 없나요 휴...
댓글
3
ㅠㅠㅜ저는 토덧까진 아니여서 효과있으실진 모르겟지만 ㅠ 입덧약 드시고 계신가요? 저는 입덧약 먹으니 조금은 괜찮았었거든요ㅜㅜ
저는 임신 전부터도 체하거나 해서 토하면 얼굴에 열꽃? 피가 올라왔어욤!! 토 하실때 계속 숙이고 있지말고 한번식 고개 올리고 심호흡이라도 하세요!! 저는 새콤달콤이나 입덧사탕 입에 물고있음 그나마 좀낫더라구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