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배가 너무 고파요~

배가 고파서 눈이 떠질때도 있어요..ㅋㅋ 물론 임신전에도 배고파서 깬적은 있지만~ 참을만 했거든요 저만 그런건가욯ㅎㅎㅎ

댓글

6

  1. 저도 아침에 눈뜨자마자 좀비처럼 으어어 거리면서 부엌을 향해 걸어갑니다 ㅋㅋ

  2. 갑상선약 먹고 1시간 공복 유지해야하는데 ㅋㅋㅋ 진짜 돌아버릴거같은 배고픔에 결국 먹고있네요 ㅋㅋㅋㅋ 간단한 요기거리 준비해두고 먹는게 좋더라고요!

  3. 저도 똑같았어요ㅋㅋ진짜 못참겠더라구요. 12주 지나니까 좀 괜찮긴한데 그래도 늘 뭐 먹고있어요

  4. 저도 그래여ㅋㅋ원래 배고픔을 못참는 사람이 아니었는데..잠시도 못참아여ㅋㅋ저도 아침에 바빠서 고구마 말랭이나 두유 꼭 먹어여ㅋㅋ

  5. 저두그래여.. 아침밥 안먹던 사람인데 꼭 챙겨먹고 있어요ㅋㅋㅋ 못참을때 먹으려고 두유도 사다놨어여

    1. subcomment icon

      막상 입에 넣으면 안들어가요; 배는 계속 고픈디ㅠ 욱여넣는중,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배가 너무 고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