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침에 눈뜨자마자 좀비처럼 으어어 거리면서 부엌을 향해 걸어갑니다 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배가 너무 고파요~
배가 고파서 눈이 떠질때도 있어요..ㅋㅋ 물론 임신전에도 배고파서 깬적은 있지만~ 참을만 했거든요 저만 그런건가욯ㅎㅎㅎ
댓글
6
갑상선약 먹고 1시간 공복 유지해야하는데 ㅋㅋㅋ 진짜 돌아버릴거같은 배고픔에 결국 먹고있네요 ㅋㅋㅋㅋ 간단한 요기거리 준비해두고 먹는게 좋더라고요!
저도 똑같았어요ㅋㅋ진짜 못참겠더라구요. 12주 지나니까 좀 괜찮긴한데 그래도 늘 뭐 먹고있어요
저도 그래여ㅋㅋ원래 배고픔을 못참는 사람이 아니었는데..잠시도 못참아여ㅋㅋ저도 아침에 바빠서 고구마 말랭이나 두유 꼭 먹어여ㅋㅋ
저두그래여.. 아침밥 안먹던 사람인데 꼭 챙겨먹고 있어요ㅋㅋㅋ 못참을때 먹으려고 두유도 사다놨어여

막상 입에 넣으면 안들어가요; 배는 계속 고픈디ㅠ 욱여넣는중,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