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6주차부터 계속 입덧 ㅠㅠ 9주차땐 처음으로ㅜ토도 했네요 🥲 전 6-7주부터 입덧약 먹었는데, 입덧약 먹으면 구역감이 덜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힘들어요
9주차 되었는데 입덧이 점점 심해지네요. 저희 엄마도 그렇고 주변에도 저처럼 심하지 않은거 같은데 왜 이렇게 유별난가 싶기도 하고…아무것도 못먹고 먹으면 계속 토하고 누워있기만 해야해서 마음도 점점 힘들어지는거 같아요…저는 아무것도 먹고 싶지가 않아요. 그런데도 구역감이 있고 토도 해요…어떻게 버텨야 할까요…일도 해야하는데 자신이 없어요…
댓글
12

😭😭입덧약을 구할 수 있는 것도 정말 축복이더라구요..저는 해외에 있어서 구하기가 쉽지 않은 것 같아요..그래도 동기님들의 댓글로 힘을 얻었습니다🫶🏻탱이님도 아기 보는 그날까지 힘내세요!!

헉 그렇군요 ㅠㅠ 디클렉틴 해외에서 검증된 약이라 들엇는데 담 검진때 한번 말씀해 보심 어떤지ㅠㅠ 전 그래도 트름 하면 좀 나은거같아서 탄산수도 종종 마시고 있어요..
ㅠㅠ 공감합니다 어제 밤8시 새벽 2시 아침6시 연속으로 토하고 겨우 출근했어요 이게 진짜 일주일 입덧하고 끝 이런게 아니라 두달이 다되도록 거기다 앞으로 언제 끝날지를 모르니 너무 힘이 드네요 인간이 느끼는 고통 중에 입덧은 상위권에 들 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언젠가 그 끝이 오고 예쁜 아가가 옵니다 우리 힘들지만 힘내보아요!

출근까지ㅠㅠ저도 일하고 있는데 출근 못하면 또 너무 미안하고 그래서 더 부담이 되네요…네! 우리 조금만 더 버텨요! 오늘 힘들면 내일은 또 나을수도 있으니…!🧡
입덧약 드시구 계신가요?ㅠㅠ 저 8주째부터 너무 힘들어서 9주차때 약 받아와서 먹고있는데 살거같아요..

저는 해외에 있어서 입덧약을 구경도 못하고 있어요😭😭mj님은 입덧약 효과로 더 빨리 입덧에서 해방되시길 바라요👐🏻
저역시 초반에는 증상이 없다싶이 하더니 9주차부터 입덧이 심해진 케이스예요 ㅠ 아무것도 먹고싶지 않다는 말씀 넘 공감되네요.. 오늘도 잠 설치다가 새벽3시에 일어나서 멍하니 앉아있어요 ㅎ 몸과 마음이 많이 지친상태이긴 하지만 소중한 생명을 품는 과정이라고 생각하고 조금만 더 힘내세요! 저는 새벽에 베란다 나가서 코가 싸하도록 시원한 공기를 듬뿍 마시면 입덧이 좀 나아지는 느낌이더라구요. 지금은 그 누구보다 제일 힘든 시기지만 이것또한 지나가리~하고 저희모두 릴렉스 해봐요 !

차가운 공기! 한번 해봐야겠네요! 동기분들 응원을 받아서 그런지 오늘은 어제보단 덜 한 것 같아요🥹 뚜두마미님도 회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오 !!! 11주3일이된 둥이 엄마입니다!! 저도 7주부터 시작된 입덧이 점점 심해지더니 일주일전 딱 하루 정말 정상으로 돌아오고 난후에는 계속 되다가 오늘이 절정이라 아직 얼마나 더 해야하냐며 울었네여 😭 아무것도 먹지 않아도 계속 토를 해야하는 그 마음 제가 누구보다 잘알아요🥹 우리 함께 조금만 더 버텨보아요! 아기들은 잘 자라고있을거에요!!!! 우리는 엄마 잖아요🤍

😭감사해요! 큰 위로가 되네요❤️뇽뇽이 마미님도 화이팅 하세요!!!

저도 해외에 살고잇어요 리아샬롬마미님! 의사 처방해주는 입덕얏 일주일치 먹었었구 그뒤론 괜찮아지는듯해서 안먹었는데 엊그제와 어제 다시한번 피크를 찍고 멍해졌네요..😭 울기도 울고 그냥 침대에 누워있는거말곤 할수있는게 없어 너무 답답하지만 우리 힘내요!! 곧 지나간데요!! 저는 그 말만 믿고 있습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