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힘들어요

9주차 되었는데 입덧이 점점 심해지네요. 저희 엄마도 그렇고 주변에도 저처럼 심하지 않은거 같은데 왜 이렇게 유별난가 싶기도 하고…아무것도 못먹고 먹으면 계속 토하고 누워있기만 해야해서 마음도 점점 힘들어지는거 같아요…저는 아무것도 먹고 싶지가 않아요. 그런데도 구역감이 있고 토도 해요…어떻게 버텨야 할까요…일도 해야하는데 자신이 없어요…

댓글

12

  1. 저도 5-6주차부터 계속 입덧 ㅠㅠ 9주차땐 처음으로ㅜ토도 했네요 🥲 전 6-7주부터 입덧약 먹었는데, 입덧약 먹으면 구역감이 덜해요…

    1. subcomment icon

      😭😭입덧약을 구할 수 있는 것도 정말 축복이더라구요..저는 해외에 있어서 구하기가 쉽지 않은 것 같아요..그래도 동기님들의 댓글로 힘을 얻었습니다🫶🏻탱이님도 아기 보는 그날까지 힘내세요!!

    2. subcomment icon

      헉 그렇군요 ㅠㅠ 디클렉틴 해외에서 검증된 약이라 들엇는데 담 검진때 한번 말씀해 보심 어떤지ㅠㅠ 전 그래도 트름 하면 좀 나은거같아서 탄산수도 종종 마시고 있어요..

  2. ㅠㅠ 공감합니다 어제 밤8시 새벽 2시 아침6시 연속으로 토하고 겨우 출근했어요 이게 진짜 일주일 입덧하고 끝 이런게 아니라 두달이 다되도록 거기다 앞으로 언제 끝날지를 모르니 너무 힘이 드네요 인간이 느끼는 고통 중에 입덧은 상위권에 들 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언젠가 그 끝이 오고 예쁜 아가가 옵니다 우리 힘들지만 힘내보아요!

    1. subcomment icon

      출근까지ㅠㅠ저도 일하고 있는데 출근 못하면 또 너무 미안하고 그래서 더 부담이 되네요…네! 우리 조금만 더 버텨요! 오늘 힘들면 내일은 또 나을수도 있으니…!🧡

  3. 입덧약 드시구 계신가요?ㅠㅠ 저 8주째부터 너무 힘들어서 9주차때 약 받아와서 먹고있는데 살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는 해외에 있어서 입덧약을 구경도 못하고 있어요😭😭mj님은 입덧약 효과로 더 빨리 입덧에서 해방되시길 바라요👐🏻

  4. 저역시 초반에는 증상이 없다싶이 하더니 9주차부터 입덧이 심해진 케이스예요 ㅠ 아무것도 먹고싶지 않다는 말씀 넘 공감되네요.. 오늘도 잠 설치다가 새벽3시에 일어나서 멍하니 앉아있어요 ㅎ 몸과 마음이 많이 지친상태이긴 하지만 소중한 생명을 품는 과정이라고 생각하고 조금만 더 힘내세요! 저는 새벽에 베란다 나가서 코가 싸하도록 시원한 공기를 듬뿍 마시면 입덧이 좀 나아지는 느낌이더라구요. 지금은 그 누구보다 제일 힘든 시기지만 이것또한 지나가리~하고 저희모두 릴렉스 해봐요 !

    1. subcomment icon

      차가운 공기! 한번 해봐야겠네요! 동기분들 응원을 받아서 그런지 오늘은 어제보단 덜 한 것 같아요🥹 뚜두마미님도 회이팅입니다!💪🏻

  5. 안녕하세요오 !!! 11주3일이된 둥이 엄마입니다!! 저도 7주부터 시작된 입덧이 점점 심해지더니 일주일전 딱 하루 정말 정상으로 돌아오고 난후에는 계속 되다가 오늘이 절정이라 아직 얼마나 더 해야하냐며 울었네여 😭 아무것도 먹지 않아도 계속 토를 해야하는 그 마음 제가 누구보다 잘알아요🥹 우리 함께 조금만 더 버텨보아요! 아기들은 잘 자라고있을거에요!!!! 우리는 엄마 잖아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큰 위로가 되네요❤️뇽뇽이 마미님도 화이팅 하세요!!!

    2. subcomment icon

      저도 해외에 살고잇어요 리아샬롬마미님! 의사 처방해주는 입덕얏 일주일치 먹었었구 그뒤론 괜찮아지는듯해서 안먹었는데 엊그제와 어제 다시한번 피크를 찍고 멍해졌네요..😭 울기도 울고 그냥 침대에 누워있는거말곤 할수있는게 없어 너무 답답하지만 우리 힘내요!! 곧 지나간데요!! 저는 그 말만 믿고 있습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너무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