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5일

늘 걱정하는마음으로 파이널테스트기 하는데요 8주때도 해보신분 계신가요? 진하기가 1번선이 연하게도 바뀌나요. .

댓글

9

  1. 저도 노산인데 너무 걱정하면서 스트레스 받으면 아가가 힘들어요:) 좋은 생각만 하셔도 괜찮을거같아요ㅎ 저는 4주때 확인차 해보고 9주 넘는 기간까지 안해봤는데 걱정되서 해보시는 분도 계시는군요🥹

    1. subcomment icon

      오늘 병원다녀왔는데 잘있더라구요~ 스트레스안받으려구요~🥹😊😊😊😊

  2. 8주면 임테기 의미가 없어용 ㅠ 유산하시고 소파술하더라도 한달동안 임테기선 두줄 나온다해요.. 아가 잘있는지 걱정되서 하시는거면 임테기는 정말 하나도 소용이 없어요..🥹

    1. subcomment icon

      선이 연하게 나오는건 이미 호르몬 수치가 너무너무 높아서 그렇대요 ~! 초반에 100-900 이때가 가장 진한거같고 이미 10,000-100,000이 넘어가는 수치라서 연한거라고 하더라구요

    2. subcomment icon

      아 그래용? ㅜㅜ혼자불안해서해보고 또 연해져서 불안해하고 노산이라 근심인가봐요. . 휴

    3. subcomment icon

      아그래요 . . 노심초사인거같아요 테스트기를 아직도하고있다니 ㅜㅜ

    4. subcomment icon

      네 임테기가 황체호르몬(HCG) 에 따라 선이 진하고 연하게 보이눈거에용 네이버에 주수별hcg호르몬 수치 검색해보시면 8-12주가 피크에요 너무 높은 수치라 연하게 나오는 현상이니 걱정 내려놓으세요 ~!! 화이팅

    5.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3. 8주엔 의미 없다고 했어요 ㅎㅎ 심소듣고나면 임테기는 의미 없어용 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