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진입인데 다시심해지는 입덧....

ㅠㅠ 둥이 임신중인데... 좀 괜찮아지는것 같더니 다시 토하고 울렁거리고 ... 다시시작하니 또 우울하네요 ㅠㅠㅠ 몇주째 계속 울렁거림 ㅠㅠ흑.... 아가들이 건강하게 크고있다는 증거겠지 생각하며 버티는데.... 좀 괜찮아졌다가 다시 심해지신분들도 계신가요??? ㅠㅠ

댓글

12

  1. 저도 11주차에 괜찮았다가 말부터 12주 3일인 오늘까지 5일째 토해요ㅠㅠ제발 입덧 지옥 벗어나고 있어요

  2. 저도 12주 곧 진입인데 입덧약 먹다가 한알 남기고 상태보려고 끊었는데 너무 상태가 좋아서 끝난줄 알았는데 다시 시작하고 두통이랑 토까지하고 너무 상태가 안좋아서 오늘 다시 약 타러갑니다..

    1. subcomment icon

      헉... 다시 나빠지기도 하는게 흔한 증산인가바여.. 몇일 기분좋다가 ㅠㅠ 너무 힘드네용...저도 낼 약받아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네 약먹구 조금만 버텨보아용🥹

  3. 악..안되요.. 저 11주차부터 토를안하기시작했는데..ㅋ.. 다시 입덧이 온다니 ㅠㅠ 절망이네요 어서빨리나아지시길바래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ㅠㅠ 😍

  4. 저도 12주들어서서 피크찍고있어서 입덧약으로 약간살아났어여 입덧약드세여!

    1. subcomment icon

      낼 병원 가는데 아무래도 약을 받을까봐요 ㅠㅠ 답변 감사함니당🫶

  5. ㅠㅠ 입덧이 심했다 좀 나아졌다 기복이 좀 있대용 ..14주차가 호르몬이 훅 꺾이는 시기인데 대부분이 이때부터 입덧이 사라진다고 하더라구요ㅠㅠㅠㅜ 좀만 힘내세요 전 14주만 기다리고있는 9주차입니다🥺

    1. subcomment icon

      으억..12주만 바라보고있었는뎁 ㅋㅋ 14주까지는 또 버텨봐야겠네요 ㅠㅠㅠ 같이 힘내용🙏🙏

    2. subcomment icon

      입덧약 두세여 ㅜㅜ 저는 자기전 1알만 먹는데 음 좀 괜찮은데 참을만할거같은데 싶어서 어제 하루 안먹었다가 지옥을 봤습니다 입덧약 효과 조아요🥹..ㅎㅎ

    3. subcomment icon

      으억 ㅠ 낼 병원가는데 처방받아봐야게쏘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