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모먼트 프리임산부팬티요~ 초기에 XL랑 만삭 대비해서 2XL 합해서 5+2로 샀어요~ 쿠팡에서 저려미제품도 샀는데 임부팬티는 대체로 편한거같아요 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속옷이요~
임산부 속옷 어디가 좋을까요~? 12주차인데 벌써부터 속옷이 갑갑해요ㅠㅠ 편한곳이 최고일거같은데, 추천부탁드려욤..!
댓글
5
뉴니끄 꺼 진짜편해요
소임꺼 얼마전에 구매했어요~
저는 마이모먼트꺼 샀는데 진짜 안입은거 같아요 ㅎ
감탄브라꺼 괜찮은거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