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실비합쳐서 7만원 괜찮은가요??

실비까지 넣어야하나 싶기도하고 나쁘지않은것같기도 한데 잘모르겠네요8ㅅ8

댓글

17

  1. 실비는 14천원 다른데랑 똑같데요

  2. 전 3만후반 4만원초반으로 가입햇어요

    1. subcomment icon

      실비랑 합쳐서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4-5만원 대로 하는데 실비까지 합쳐서요~ 저보다는 뭐 더 넣으셔서 7만원대인거 같은데 저도 궁금하네욥!! 어떤걸 더 넣으셨는지 ㅜㅎ ㅎ 제가 공부해서 한 공부내용 글로 작성해놨는데 비교해서 가격대비 괜찮게 하신건지 한번 봐보세용 저도 어떤거 넣으셨는지 궁금한데 공유할 방법이 없겠죠? ㅎㅎ https://m.blog.naver.com/hyooo_-/223386237382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행운이맘인데요 전 4.5만원에 꽉꽉 채워 들었어요 보험료도 저렴하고 사은품도 현금으로 보험료 5배에 아기 용품에 산모특약까지 해주시고 게다가 지금은 행운이맘 소개 받고 왔다면 추가로 5만원 더 챙겨주신다고 하네요^^ 내용 자세하게 적어놨는데 한번 참고해보세요~! 건강한 아기 낳기를 기원할게요~~~^^ https://blog.naver.com/sosomam-/223331384756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안녕하세요 하늘이맘입니다❤️ 저는 3만원대 보험료로 저렴하고 알차게 가입했답니다 사은품도 현금으로 보험료 5배에 아기 옷 4벌, 산모특약 11가지까지... 블로그 소개글 보고 가입하시면 추가로 5만원 더 챙겨주신다고 하네요^^ 블로그 내용 확인해보시고 저렴하게 혜택 받아가세요~~~^^ https://blog.naver.com/bluesky24979/223386254811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