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질정안넣으니까 세상 편하고 너무좋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프로게스테론 질정 넣는분들..ㅎ
인공수정해서 질정 넣고있는데요 이틀뒤인 이번주 목요일이 9주2일차에요 7주2일 진료봤을때 2주뒤가 난임과 졸업이라고 하셨는데요…!! 혹시 마지막진료에서도 질정 추가로 받으신분들 계신가요..? 저는 딱 낼까지꺼만 남아서ㅠㅠ 질정도 함께 졸업인건지 궁금합니다 😂 얼른 질정 끝내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
댓글
11

ㅠㅠㅠ 끝이 안보였는데 세상에..이틀만 참으면 된다니..!!!
삭제된 댓글이에요

일찍 끝내셨네요 ㅠㅠ 진짜 질정 지겹고 다신 보지않길…!!😭
저 9주때 갔을때 남은 질정이랑 다 사용하고 약 끊자고 하셨어요

ㅠㅠ 넘 좋아여 질정 졸업이라니
저 오늘 9주4일 병원다녀왔는데! 남은것까지만 쓰고 끊자고 하셨습니다 ㅎㅎㅎ 기분 좋습니다!!

와ㅠㅠㅠ 축하드립니다 !!
저도 8주차에 끊었어요

와우ㅠㅠㅠㅠㅜㅜ감사합니다 일주일을 더 넉넉히 넣었으니 끝이라 생각해야겠어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