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나는거 아가한테 정말 위험하다던데 ㅠ 아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초음파 보고왔어요 🦦

주말에 빨간피 출혈도 있어서 검진일만 기다렸는데 다행히 아기 심장 잘 뛰고 주수에 맞게 잘 큰대요 다리가 벌써 보이는 게 넘 신기해요 ㅋㅋㅋ 입맛이 없어서 먹고 싶은게 전혀 없는 입덧인데 신기하게 초음파 보고 아기 잘 있는 거 확인한 날은 마음이 편해서 그런지 진료후에 한 끼 식사는 먹고싶은 게 생겨서 맛있게 기분좋게 먹었어요 작년 첫 임신때 9주차에 심정지 계류유산 발견된지라 내내 그 시기를 넘겨야 안심이 될 것 같았는데 처음 보는 성장한 모습 보니 기쁘더라구요 어제는 감기 때문에 열이 38도가 넘어서 타이레놀 먹으라 하셨는데 많이 먹기도 걱정돼서 밤새 남편이 물수건으로 닦아주고 아이스팩 대고 미지근한 물로 샤워하고 벌벌 떨면서 밤 새우다 오늘 아침에 열자마자 병원가서 임산부가 먹을수있는 해열제 처방 받아 먹고나니 좀 살 것 같네요 제가 아픈 것보다 열 때문에 아기가 위험할까봐 걱정돼서 너무 춥고 떨리는데 이 딱딱 거리면서 물로 씻으면서 헛웃음이 나더라구요 😂 나중에 아기 태어나서 열 나면 더 걱정될 것 같아요 남편이 미리 연습하는 거라고 하네요 ㅎㅎ 제가 임신 전에도 지금도 맥박이 원래 높은 편이라 아기가 처음 심장 뛸 때부터 7주차부터 맥박이 170bpm 이상 나오더라구요 ㅎㅎ 벌써 저를 닮은 것 같기도 하고 🫀 다들 입덧이 잘 지나가길 아기도 엄마도 건강하길 기도할게요!
댓글
5

맞아요🥲 타이레놀 먹어도 열이 안 내려서 밤새 물로 닦고 난리였는데 아침에 병원 처방약 먹으니 다행히 이젠 내렸어요

ㅠㅠ 걱정 많으셨겠어요.. 건강이 최고에여

정말요ㅠ 열 나니까 겁나서 입덧이 전혀 신경이 안 쓰이더라구요 ㅎㅎ 단비님도 건강하시구 감기 조심하세요!

아리동동님도 홧팅하세요 우리 건강한 아가 출산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