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군요 이번에 입덧약 받으러가면서 여쭤봐야겟어요!! 답변감사드려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무서워요..
어제 뭔가피곤해서 6시에잠들었는데 눈뜨니 아침9시더라구요.. 입덧약을.. 못먹었어요.. 극심한 토덧이었는데 이제좀괜찬아저서 토를안하고있거든요 ㅠㅠㅠㅠ 저오늘너무무서워요.. 눈뜨자마자 한알먹었는데 ㅠㅠㅠ 어쩐다요.. 진짜공포네요.. 그리고 그제부터 두통이계속있는데 12주거든요 이쯤원래 두통이 이렇게 있나요? 머리가욱신거리네요 ㅠㅠ
댓글
10
아 저도 11주부터 두통으로 너무 괴로워요 ㅠㅠ

두통이왜오는걸까요 ㅠㅠㅠ 저도지끈하네요 ㅠ

호르몬때문이 가장 유력하고, 철분부족이기도 하데요! 전 아직 12주라 많이 어지러울때만 철분 먹고 있는데 먹으니 좀 나은거 같기도 해요!

아 철분언제부터먹어라 말이없으시던데 다음병원은 17주에가거든요 2차 기형아하러.. 철분언제부터먹나요?.. 저쌍둥이라..혹시빨리먹어야되나싶기두하구요

저는 병원에서 16주 이후에 먹으라고 하셨어요!
저도 그제까지는 입덧약 먹엇는데 그저께인가 두통 엄청 심하게와서 울기까지 햇네요..그러고 입덧약 딱 떨어져서 안먹고잇는데 입덧이 사라진건지 아직 약 효과가 남아잇는건지 괜찮네요 두통은 사라졋고 골반통증이 대신 왓네요ㅜㅜ

아 저도 울렁거림은좀더있는것같은데 아슬하게 버티고있어요 ㅠㅠ 골반통은 환도선다 인가 그거라고하던데 ㅠㅠ걷지를못하겟더라구요 어긋난거터럼
저도 두통 너무 심해요ㅜㅜㅜㅜㅜ 그래서 입덧 약 끊었다가 남은 한알 오늘 먹고 나왂어요... 오늘 입덧약 더 처방 받으러가려구요..

아 입덧약때문에 두통이생길수도있어요? ㅠㅠㅠ 두통이생각보다 너무지끈해서 아찔해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