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거 다 먹을때까지 먹으면돼요 ㅋㅋ 먹어서 나쁠건 없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몇주차까지 복용하시나요??
오늘 병원가면서 여쭤봐야지 했는데, 까먹고 질문을 못했네요😂 혹시 다른 맘님들은 엽산 몇주차까지 드시라고 하시던가용~~~?
댓글
9
엽산 14주까지 철분제 20주부터 시작 이라고 의사쌤이 말해주셨어요~~
제가 엽산만 먹으면 입덧이 심해서 못먹었는데 사실상 엽산이 필요한 시기는 임신전부터 9주차까지라고 하더라구요ㅎㅎ 현재 12주인데 안먹고 있습니당ㅎㅎ
이번에 12주에 갔는데 그만먹으라는 말씀 안하시거 칼슘먹으라 하시더라구여 철분은 16주부터 먹으래요

아 칼슘도 챙겨먹어야 하는군요.. 감사합니다!
저는 13주되니깐 병원에서 엽산은 그만먹어도 된다고하셨어요ㅎㅎ마침 먹고있던 엽산도 다 먹어가서 이제 안먹을려구요

저도 그쯤부터 안먹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