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난 10주 차때 개꿈 많이 꿨는데 ㅋㅋㅋ이 글 보니 뭔가 반갑네요 하하 지금은 11주 찬데 아직도 꾸기는 꿔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되는데 악몽을 자주 꿔요 ㅠ
요즘 악몽을 많이 꿔서 꿈꾸다 자주 일어나네요 ㅠㅠ
댓글
11

10주쯤에 많이들 꿈을 꾸나봐요~
저도 요즘 개꿈 자주꿔요 ㅎㅎ

다들 비슷한가봐용 ~~~
전 오늘 전쟁나서 싸우는 꿈 꿨어요 ㅋㅋㅋㅋ 아무래도 수면의 질이 낮아지니 꿈을 많이 꾸게 되는 것 같아요 🤣 넘 걱정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의미부여하지 마시구 많이많이 주무세요😁

그런것 같아요 ㅠㅠ ㅎ
저는 조선시대로 시간여행갔습니다... 뀸에서 ....;;;; 혼자 대형버스 타고 궁궐근처를 질주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신기하네요
헐 저도 10주?그때쯤 악몽 자주 꿨었어요ㅠㅠ

저는 초기계유가 2번이었어서 아기가 잘있을까?하는 불안감이 계속 있었어서 악몽꾸고 불안할때마다 병원가서 아기잘있는지보고 12주에 첫기형아검사하고 불안한맘 좀 내려놨어요ㅠㅠ

불안한마음때문에 그런가봐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