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파마하신 분 계실까요?

첫째는 작년 9월 낳았고, 이번에 둘째가 생겼네요,,,ㅎㅎㅎ 첫째낳고 산후 좀 지나면 파마를 하겠노라 다짐했는데ㅠㅠㅠ,, 둘째가 생겨버려 고민입니다,, 물론 담당의사와 상의는 하겠지만 아직 삲 탈모인것도 고민이고ㅠㅠ임신중인것도 걸리는데 머리가 거지존이라 어떻게 하고싶네요 흑흑

댓글

5

  1. 저는 담당쌤이 임신기간내내 절대 하지말라하셔서 안하려구요...ㅠㅠ

  2. 초기에 절대절대하지마세요 ㅠㅠㅠ 두피에 안닿아도 성분은 스며듭니다 모발로통해서

  3. 중기 지나서 두피에 안닿게 좋을것같아요ㅠㅠㅠㅠㅠ

  4. 저는 좀 더 지나고 중기에 할까봐요ㅠ 이제 내일이면 11주차인데 머리만 레이어드 컷으로 중단발 자르고 4주 뒤에 펌 하려구요!

  5. 저 햇어요..ㅋㅋㅋ참다참다가 제 모습이 너무 꼴보기싫어서 며칠전에 했답니다ㅠㅜ 현재 임신 11주차에요! 두피에 안닿게만하면된다고해서 그냥했어요!

    1. subcomment icon

      아ㅠㅠㅠㅠ.. 저도 두피에 안닿게... 해서 고민을 해봐야겠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