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봄 되니까 이쁜 청바지, 슬렉스 입고 놀러가고 싶어요

항상 봄마다 이쁜 옷 사입고 놀라다녔는데 입덧이 심해서 나가는게 무서워요 ...인스타로 이쁜 옷들 보니까 너무 입고싶은데 이제는 배가 슬슬 나오기 시작해서 원래 입던 바지들도 못입어서 서러워요 다들 이런 시기 어떻게 견디실까요..

댓글

3

  1. 저도 얼마전 옷사러 갔을때 그림의 떡들을 보며 약간 기분이 복잡했는데.. 씁.. 야 너 내가 애 낳고 입어주마!!! 하면서 눈도장 찍고 왔어요 ㅋㅋㅋㅋ꼭 다이어트 성공해야지 하는 목표가 세워져서 동기부여가 되기도 했구요 대신 이쁘고 편한 봄 원피스 두벌 사와서 만족합니당❤️우리 애기 뱃속에서 찡기면 안되니깐여 ㅋㅋㅋㅋㅋ

  2. 저 완전 공감이여 ㅠㅠ 봄타서 이쁜옷입고 놀러다니고싶은데 입덧도 심해서 이쁜옷은커녕 츄리닝만 입고 회사다니고.. 화장도 못하고 다닌다는 ㅠㅠㅠ 임산부 이쁜 옷이라도 구경하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ㅠ진짜 너무 우울해요 저도 임신하고 화장은 커녕 겨우 씻으면서 다니네요.. 아이 출산하면 더 힘들텐데 속상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