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엉치뼈가 아파요 환도선다 일까요

7-8주차부터 왼쪽 엉덩이 꼬리뼈가 아프기 시작하더니 점점심해져요 ㅠ 한날은 왼쪽 허벅지 아래도 찌릿찌릿 신경이 아프더라구여 검색해보니 환도선다인거 같은데 저처럼 일찍 오는 경우가 없더라구요 12주차 정밀검진때도 의사가 환도선다 아닌거 같다고 그렇게 빨리 올리가 없다고 ㅠㅠㅠ 신경쪽 문제 같다하시는데 ㅠ 어떻게 해야하나요

댓글

18

  1. 저도 첫째 때도 그랬고, 둘째 때는 좀 더 빨리 통증을 느꼈어요~ㅠ 아빠다리, 다리꼬기 하지마시고, 계속 앉아있지 말고 조금씩 운동하시면 좋아져요^^ 잘 때 다리 사이에 베개 1개 끼우고 주무시거나 바디필로우 끼고 자는 것도 추천해요^^

  2. 사바사 부분은 의사쌤두 확실치 않은거 같아요 ㅋㅋ 오히려 가만히 있음 더 뻐근하고 찌릿해서 아침에 눈떴을때 허리 요리 조리 천천히 움직이며 근육 좀 풀어주고 낮에 날 좋을때 동네 돌아다녀요 과일이나 하나 사오고 분리수거 가벼운거 좀 하고 ~ 허리 중간부터 꼬리뼈 주면 엉덩이~ 마사지 크림 바르는 김에 손으로 가볍에 마사지하니 많이 괜찮아졌어요! 요령 없을땐 진짜 디스크 초기 같았어요 ㅠㅠㅠ 자궁 커지기 전 몸이 벌어지려고 준비하는거라 아프대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네 ㅋㅋㅋ 안그래도 오늘 살살 나가서 참외 사와서 먹는데 너무 맛있네욥 ㅎㅎ 넘 안움직여서 그런건가 싶기도 한데 특이하게 바닥에 앉아있을때만 아파서 ㅠㅠ ㅎ 감사합니다

  3. 저도 6-7주부터 허리아팠는데 아플때 아니란 소리만 들었어요ㅜ 제가 알아보기론 종종 일찍 아픈분들도 계시고 골반쪽 울혈되서 혈관확장되고 자궁도 커지니 그렇다하네요 전 임신전부터 생리통이 배보다 허리 골반으로왔어서 자궁통증이 허리 골반으로오나 싶어요ㅜ 초기지만 둥이이기도하구 벌써 아가들 크기가 2.7cm인데 아가집 두개 생각하면 아가들 크느라 아픈거 같더라구요;; 3cm 짜리 공 두개가 생긴거니 그러려니 하려구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의사쌤이 그렇게 말씀하시니 황당하더리구요 ㅠㅠ 제 담당의가 아니셨지만 ㅠㅠ정말 신경 문제라면 임신하고 갑자기 왜 아픈지도 궁금하네요

    2. subcomment icon

      저도 담당선생님 아니셨는데 그런말 듣고나니까 뭔가 쌀쌀맞게 무책임하고 성의없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ㅠㅠ 어제 애기보고왔는데 잘있어서 그래도 다행이다 싶어요🥺

  4. 저는 서서일하는데 오래 서서일하면 너무 아프더라구요ㅠㅠ 앉아있거나 누워있다가 일어나서 발이 땅에 닿는순간 주저앉아요ㅠㅠ 지금 10주차입니다ㅠ

    1. subcomment icon

      에공 ㅠ 임신때문인거니 애기 낳으면 괜찮아지는거 맞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다 ㅠㅠ

  5. 저도 초기에 아파서 걸을수도없었어요 진짜 ㅋㅋㅋㅋ 와 디스크원래있긴한데 그부뷴아니었고 진짜 악소리나요 어휴 2주 진단서떼고 병가쓰고쉬고 나아졌네요

    1. subcomment icon

      저는 걸을땐 괜찮아요 ㅠㅠ허리 숙여서 뭐하거나 바닥에 앉으면 아프고 그상태에서 일어나면 악 소리나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