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자세해보시지그랬어요 ㅠ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 그런가요???
새벽에 갑자기 배가 오른쪽 옆꾸리가 엄청 아파 움직이지도 소리도 못지를 만큼 윽소리 로 누워서 뒹굴고 식은땀 눈물 범벅.. 남편도 이렇게 발작하듯 아파하는 모습 처음보고 너무 놀래서 병원 갔는데 가스 때문이라네여 ㅠㅠ 임신전 방구 안뀌려고 해도 잘만 나오더니 왜이제는 뀌려고해도 나오질 않고 배안에서 잘 안나와요 힘을줘도 .. 살면서 처음 겪어보는통증 119를불러야하는지 애기가 잘못된건지 눈앞이 하애지더라구요 ㅠㅠ 가스때문에 이렇다는게 더 놀래써요 두번다시는 겪고 싶지 않을 통증 ㅠㅠ 다들 괜찮으신가요?? 저만 이런가요?? 무서워요 이 고통
댓글
2

소용이 없드라구요 ㅠㅠㅠ 푸룬쥬스 먹었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