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장염일까요? 체한걸까요?! ㅠㅠ

어제 닭갈비 잘먹고 집에 들어가는길에 배에서 꾸루룩 소리가 나더라구요. 그러더니 급똥 느낌이 들었는데 장염걸린거처럼 집 오자마자 설사하고 소파에 그대로 누워서 잠들었어요 ㅠㅠ(급 춥더라구여) 새벽에 토할 것 같은 느낌(?) 들고 오늘은 설사는 안했지만 구역질 몇번 하다가 아무것도 안먹고 누워있어요 ㅠㅠ 체한건지 장염인지 구분이 안가네요 ㅠ 아가는 괜찮겠죠 ㅠㅠ

댓글

2

  1. 저도 음식만 먹으면 엄청 아픈데 화장실 배더라구요 ~ 응아배, 진짜 아픈배, 아침저녁 속쓰림배 이 3가지가 통증이 구분이 안가는데 지속적으로 쭉 아프면 결국 화장실배 더라구요 ~ 조금 참아보시고 신호오면 화장실 가보시구 너무 아프면 병원 가보세요 🤍

    1. subcomment icon

      그 후로는 다행히 살만해졌어요!!! 빤짝맘님 감사합니다 >< 요즘 배도 콕콕 자궁이 커지려는지 아기가 발로 차는건지 ㅋㅋㅋ 느낌이 있어서 ㅠㅠ 괜히 걱정이에요. 담주 기형아 검사할 때 의사쌤에게 여쭤봐야겠어용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장염일까요? 체한걸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