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2만원에 필수 보장만 넣어서 다이렉트로 했어요. 원하는 보장만 넣으니 1.4만원쯤이었지만 최소 보험료가 2만원이라....ㅋㅋㅋ 불필요한 보장 맘대로 넣었다 뺏다 해서 비교할 수 있어서 좋아요! 다이렉트가 대면보다 무조건 가격 많이 낮아요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이렉트 태아보험 하신분!!
친언니도 다이렉트류 하더라구요. 하신분들 이유를 여쭤보고 싶어요오!!
댓글
13
저는 그냥 설계사로 해서 실비포함 6만원 미만으로 맞춰버렸어요ㅠㅠ 다이렉트로 하면 비용이 많이 차이날까요??
저도 남편이 유튭으로 공부하고 다 다이렉트로 했어요! 기본으로만 했지만 그래도 훨씬 저렴하고 마음편해요ㅎㅎ

오 저두용 ㅋㅋㅋㅋㅋ 저도 남편 아니얶으면 걍 바보같이 대충 남들하는데로 했을거 같아요 ㅠㅠ

탈퇴한 유저
안녕하세요 하늘이맘입니다❤️ 저는 3만원대 보험료로 저렴하고 알차게 가입했답니다 사은품도 현금으로 보험료 5배에 아기 옷 4벌, 산모특약 11가지까지... 블로그 소개글 보고 가입하시면 추가로 5만원 더 챙겨주신다고 하네요^^ 블로그 내용 확인해보시고 저렴하게 혜택 받아가세요~~~^^ https://blog.naver.com/bluesky24979/223386254811

탈퇴한 유저
행운이맘인데요 보험료도 저렴하고 사은품도 현금으로 보험료 5배에 아기 용품에 산모특약까지 해주시고 게다가 지금은 행운이맘 소개 받고 왔다면 추가로 5만원 더 챙겨주신다고 하네요^^ 내용 자세하게 적어놨는데 한번 참고해보세요~! 건강한 아기 낳기를 기원할게요~~~^^ https://blog.naver.com/sosomam-/223331384756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