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이렉트 태아보험 하신분!!

친언니도 다이렉트류 하더라구요. 하신분들 이유를 여쭤보고 싶어요오!!

댓글

13

  1. 한화손보 2만원에 필수 보장만 넣어서 다이렉트로 했어요. 원하는 보장만 넣으니 1.4만원쯤이었지만 최소 보험료가 2만원이라....ㅋㅋㅋ 불필요한 보장 맘대로 넣었다 뺏다 해서 비교할 수 있어서 좋아요! 다이렉트가 대면보다 무조건 가격 많이 낮아요ㅋㅋㅋ

  2. 저는 그냥 설계사로 해서 실비포함 6만원 미만으로 맞춰버렸어요ㅠㅠ 다이렉트로 하면 비용이 많이 차이날까요??

  3. 저도 남편이 유튭으로 공부하고 다 다이렉트로 했어요! 기본으로만 했지만 그래도 훨씬 저렴하고 마음편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오 저두용 ㅋㅋㅋㅋㅋ 저도 남편 아니얶으면 걍 바보같이 대충 남들하는데로 했을거 같아요 ㅠㅠ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안녕하세요 하늘이맘입니다❤️ 저는 3만원대 보험료로 저렴하고 알차게 가입했답니다 사은품도 현금으로 보험료 5배에 아기 옷 4벌, 산모특약 11가지까지... 블로그 소개글 보고 가입하시면 추가로 5만원 더 챙겨주신다고 하네요^^ 블로그 내용 확인해보시고 저렴하게 혜택 받아가세요~~~^^ https://blog.naver.com/bluesky24979/223386254811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행운이맘인데요 보험료도 저렴하고 사은품도 현금으로 보험료 5배에 아기 용품에 산모특약까지 해주시고 게다가 지금은 행운이맘 소개 받고 왔다면 추가로 5만원 더 챙겨주신다고 하네요^^ 내용 자세하게 적어놨는데 한번 참고해보세요~! 건강한 아기 낳기를 기원할게요~~~^^ https://blog.naver.com/sosomam-/223331384756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