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 필라테스

지금13주2일차입니당 안정기들어서서 운동좀 해야될고같아 홀드시켜놨던 필테 슬슬 다시 다니고있는데 담당자가 물리치료사출신 원장이라 믿고 운동하고있어요 근데 제 기분탓인지는모르겠지만 운동강도가 임신전이랑 비슷한거같아 체력상 너무힘들더라구여,,,ㅠㅠ다음번엔 조절해서 하겠다고하시는데 넘힘들어서 산전산후 자격증있으신 선생님으로 바꿔달라고 해야될지 너무 고민되네요😭13주에 다양한 스쿼트자세하면서 운동하는게 맞는건가싶고.. 혹시 산전산후 자격증 있으신 선생님한테 필테받아보신분 계시나요??..???

댓글

11

  1. 저 산전산후로 유명한 곳 다니는데, 거기는 주수별로 운동강도가 정해져 있더라고요! 논문 보여주시면서 그대로 적용하시던데.. 절대 운동강도 100% 아니고 40~60% 정도였여요! 저도 물리치료사 출신인데, 물리치료사인게 필라테스 잘 가르칠 순 있지만 임산부 전문 필라테스랑은 별개인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ㅜㅜ 그래도 산전산후자격증은있으시던데,, 것도 전문으로하는거랑은 또 다르겠죠,,?!

  2. 요가도 16주 미만은 안받아주더라구요 ㅠㅠ 스쿼트자세는 안좋다고저도들었어요 스트레칭위주가 더좋지않을까요 ㅠ

    1. subcomment icon

      이쯤되니 왜 시킨건지 의문이네요..🤣 스트레칭정도로 해달라고 말씀드려야겠어요 ㅜㅜ 필테횟수끝나면 요가로 옮겨야겠어요 !

  3. 혹시 1대1로 하시나요?ㅠㅠㅠ 3년동안 그룹필테를 꾸준히 해왓는데 임신사실알자마자 홀딩하고 2달정도지났는데..몸이너무 둔해져서 운동다시하고픈데.. 그룹은 아무래도 무리겟죠?ㅠㅠ

    1. subcomment icon

      전 1대1로하다가 홀드시켜논거라 그룹은아니지만 그룹했던분중에 임신하고나서는 그룹을 홀드시키고 1대1로 하시는거 봤어요!! 한번여쭤보구 시작해보셔요~~몸이 넘 둔해지는거 공감가요ㅜㅜ

  4. 출산육아 책에서 봤는데 임신초기에 스쿼트 동작은 아주 안 좋다고 봤어요 ㅠㅠ (중기부터는 또 달라요) 13주시면 아직 초기인데 .. 한번 찾아보시고, 산전산후 자격증 있으신 쌤으로 바꾸는거 고려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제가생각한 안정기는 아직 아닌가보네요ㅜㅜ 쌤바꾸는거 진짜 고려해봐야겠어요.. 알려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5. 저요~~~! 첫째때 산전받았고, 산후도 받았어요! 둘째도 받으려고 연장했어용

    1. subcomment icon

      둘째도 연장해서 받으시려하는거보니까 만족도가 높으시네용,,ㅠㅠ 저는 쌤을 잘못만났나봅니당 🥲

    2. subcomment icon

      자격증 있으신분으로 바꿔달라고 하는게 만족도가 높으실거같아요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3주차 필라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