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증상

9주까지만해도 증상이 입덧이며 피로감이며 가슴통증이 심했는데, 11주부터 현저히 나아지는 느낌이에요. 비슷한 분 계실까요? 무슨 일 일어나고 있는건 아니겠죠

댓글

4

  1. 너무 절망적인 이야기인것 같지만 10주에서 11주 중반까지 괜찮아져서 입덧이 끝났나했는데 11주 후반부터 어마어마한 입덧 다시 시작이요ㅠㅠ

  2. 전9주까진괜찮았는데10주 중반부터 전에비해 심해졌어요 12주지금피크인거같아요 😞체질마다 다르지않을까요~?!

  3. 저도 9주까지 입덧 죽겠다 싶을만큼 심했는데 10주 되니깐 갑자기 확 좋아져서 걱정했는데 애기는 잘 크고 있더라구요^^ 걱정마세요!

  4. 저도 같은 생각해여 ...ㅠㅠ 이게 엄마들이 이쯤겪는 .... 무슨 증후군? 같은거라고 해야하나...뭐 그렇대요 ㅠ초음파 자주볼때도 아니거니와.... 아직 태동도안느껴져서 ^^... 그래도 잘 크고있겠죵!!!!!!!!!!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