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독일거주중인데 6월말에 한국갔다가 8월중순에 다시 돌아오려구요 ㅎㅎ 22주에 갔다가 30주에 돌아오는거네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태교여행 언제로 계획중이신가요? 저는 5월 연휴에 해외로 갈까하는데 그때가 15주라서... 안정기인듯아닌듯하여 걱정이 조금 되요 퓨.. 다들 언제가시나요 ? ㅠㅠㅠㅠ
댓글
11
피고임 이슈있어서 불안해서 안가려구요...
저는 배 쫌 나오고 가고 싶어서 20주 초반으로 계획하고 있어요 요즘 핫한 말레이시아로!!
저는 10주차에 제주도 다녀왔는데 15주에는 하와이로 가용 ㅎㅎㅎㅎ 의사선생님이 무리하지 않으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 ㅎㅎ
저도 21주자에 제주도 가려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