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여 ㅋㅋㅋ무슨 손발에 가열한것처럼 뜨거워서 전 선풍기 틀고 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손발이 넘 뜨거운것같아용
오늘 부로 16주 5일 차 입니당 밤만 되면 손이 뜨끈 발이 뜨끈 뭥가 답답해 지는 것같아 선풍기 틀고 잠니당 잠고 잘 안오고용 ㅠㅠ 저 같은 분 계신가용
댓글
6
저는 둘짼데요 ! 혈액순환이 안되서 차가운경우도있지만 뜨거워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16주예요 ㅎ 저도 손발 뜨겁고 오래 걸으면 손이 엄청 부어요
저두요ㅠ 손이 너무 뜨겁고 전 자려고 누워잇음 자리가 뜨거워요 ㅠㅠ 온몸이 열을 뿜뿜하네요 ㅠㅠ
여기요....🙋🏻♀️저는 에어컨 틀고잡니당😂😂 잠도 잘 안오고 열은 왜이렇게 오르는지.. 답답하기도 하고 그러네요ㅠㅠ

헉 ㅠㅠ 저도요 저만 그런게 아니였네룡 ㅠㅠ힘내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