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화장실 ㅠㅠ

정말 소변이 너무 자주마려워서 방광염 검사까지 했는데 정상이라고 하네요 ㅠㅠ 얼마나 자주가는지 낮 2시부터 저녁 8시까지 한번 세어보았는데 지굼까지 7번 들락날락 했어요ㅋㅋㅋ 저녁먹기전 산책 가려다가 화장실이 또 급해져서 가던길 돌아왔지 모예요..🥹 잦아드는 시기라던데 저는 더 심해진거 같애요 다들 그러신가요..?

댓글

6

  1. 저도요.. 이상하게 밤에는 특히 진짜 30-40분간격으로 3시간내내 화장실 들락날락해요... 정망 저도 나아진다는데 왜 그대로인지 모르겟어여 16주 6일인데...ㅠㅠ

  2. 전 15주차 3일인데요 전 하루에 한 20-30번은 가는거 같아여 ㅋㅋㅋ저야말로 방광염 걸린줄 알앗어요 지금은 좀 먼가 들해졋어요 그래도 밤에는 2-3번은 가용

  3. 제가 이래서 병원 다녀왔는데 염증소견은 없고 아기가 방광 쪽으로 자리잡아서 눌려서 그렇다고해요 ㅠㅅㅠ

  4. 저도 내일이면 17주차들어서는데 저도 낮에 정말 마니가요 ㅠㅋㅋ 목이 자주말라서 물마시면 진짜 더 심하게가고 ㅋㅋ 밤에가는건 잦아들었는데 밤에 괜찮아지니 낮에 심해졋어요 ㅠㅠㅠㅠ

  5. 19주인데 저도 그래요 ㅠㅠ 너무 불편해요 잠도 푹 못자고 들락날락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7주 화장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