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용~ 공주같아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반전없을까요??

기형아 검사 1차, 2차 모두 아가가 가리고 있어서 못봤어요. 17주 5일 오늘 보고왔는데 뭐가 없다고 하시고 “딸인가요?? “ 물으니 아들이면 미사일이예요~ 근데 없죠?!! 이러셔서 딸인거같은데 ㅎㅎㅎ 촘파에서도 뭐가 없어보이는데… 반전없겠죠? ㅋㅋ 이러다가 정밀촘파때 반전있을까봐 ㅠㅠ (가족 모두 딸을 원해요~) 건강이 제일인데 왜 성별에 집착이 생기는지 모르겠어요 ㅠ
댓글
6

감사합니다~^^ 아들은 저거보다 확실히 존재감이 있더라고요!! 이제 예쁜옷 준비할 수 있을거같아요~^^
저희 공주도 저렇게 생겼어요 ㅋㅋㅋㅋㅋ

어머~ 그래요?? ㅋㅋ 친구들 촘파사진으로 잘 맞췄는데 정작 저희 아가껀 긴가민가 ㅋㅋㅋ 남편이 너무 좋아하네요~^^ 봐주셔서 감사해요~
딸같아요

안나온게 맞는거죠? ㅋㅋㅋ 너무 기뻐요~^^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