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있다가 없다가 도 하나요?

19주 반을 지나고 있습니다 지난주부터 태동이 있었고 아침 밤 낮에도 종종 자세를 바꾸거나 단거를 먹으면 톡톡 치더라구요 근데 어제부터 뭔가 횟수가 확 줄고 오늘은 거의 느껴지지가 않습니다 이러기도 하는지 궁금해요 ㅠㅠ

댓글

4

  1. 여러분 어제 댓글 다 읽어보고 밤에 각잡고 누워서 태동에 집중해 봤답니다. 처음에 계속 안느껴지다가 화장실 한번 다녀오고 12시 넘어가니 퍽퍽 치고 구르고 움직여 주시네요 휴 ㅠㅠㅠ안심하고 잤답니다..베동님들 댓글 엄청 도움됐어요 진짜 감사합니다 ㅠㅠ

  2. 찾아보니 양수 양이 급격히 많이 늘어나는 시기라 아기 팔다리가 자궁벽에 잘 안닿을수도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태동 느끼다가 하루반 정도 조용하길래 불안했었는데 저녁에 편하게 누우니까 다시 폭풍 움직이는거 있죠ㅋㅋ 휴 그래도 불안하시면 병원 한번 가보세요!!

  3. 저도 그래서 병원가보려다 초코우유먹고 툭툭건드려보니 움직이더라구요 원래 태동을 잘하다가 갑자기 반나절이상 전혀 태동이없으면 병원가는게 좋다고했어요

  4. 누워서 단거 드시고 자리 바꾸시면서 집중해 보세요 내일 아침까지도 안느껴지시면 병원 가보세요 ㅠ 태동이 없으면 병원 가야한다고 알고 있어서용... 초조하니까 가서 아기 확인하는것도 좋지 않을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