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먹는거면 먹어도 돼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 죽 먹어두 되나요??

인삼 냄새도 나는데 먹어도 되나요??
댓글
8
이미 다 먹고 물어보시는거죠…????

아뇨 먹기전이요

ㅋ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돼요 술담배빼고 한트럭 먹는거 아니면 골고루 다먹어도 된대요

네 안심하고 먹일게요


탈퇴한 유저
생인삼은 저도 안먹어요 열오를까해서 근데 이렇게 함량조금인거는 맘껏 먹이셔요^^

네 안심하고 먹일게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