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주 7키로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차 3키로 증가 정상인가요??
임신 시작때 무게보다 3키로 올랐어요ㅠㅠ 전 입덧도 없었어서 열심히 뿔어오르는 느낌인데 정상인가요??
댓글
5

16주4일 임신후 7키로요ㅠ많이찐거구나ㅠㅠ
17주4일찬데 ㅎㅎ하루사이 또 쪄서 오늘 무게재니까 3.2키로 늘었더라고요 임신전대비 ㅎㅎ 다들 비슷하게 느나봐요 ㅎㅎ오늘 무게재고 어떻하지 큰일났다하고있었는데 ㅎㅎ
저도 17주2일 ㅋㅋ 2.5 키로 쪘어요..ㅋㅋㅋㅋ
전 15주3일차에 2키로 쪗어여 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