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그래요ㅜ저만그런줄 알고 걱정했는데 아니네요ㅎ 배가 뻥터질거같은 느낌이예요ㅎ저도 점심 저녁에 더 그래요ㅎ 특히 전 저녁에..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밥을 먹고 나면 배가 터질거같아요 ㅋ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보면 그냥 저냥인데.. 점심 먹고 난 후나 저녁 먹고 나면 배가 정말 터질거 같아요 ㅋㅋㅋㅋ ㅠ 엄청 많이 먹는것도 아닌데 희한하게 빵빵해지네요~ 낼이면 20주차 시작이라 주수사진 찍을건데 찍어둔 사진들이랑 비교해봐야겠어요 ㅎ
댓글
18

아가 배인지 제 배인지 초반보다 더 헷갈리려 해요 ㅋㅋㅋㅋㅋㅋ
저두요 ㅠㅠ 전 자기전에 이거저거 줏어먹는데 진짜 자려고 누우면 숨까지 차서 기절할것 같아요 ㅋㅋ

낮에 혼자는 잘 안 먹고.. 저녁에 남편오면 저도 같이 먹다가 배 터지려하고.. 매일 반복이에요 ㅋㅋ
저도요 ㅋㅋㅋㅋ 특히 저녁에 조금만 먹어도 풍선처럼 진짜 배가 터질것 같아여. 그래서 산책하면 더 부풀어 오르는것 같고 ㅋㅋㅋ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ㅠ

이상하게 저녁 산책은 가스를 유발하는거 같아요 ㅠ
비단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 ㅠ 남편이 먹은것도 없는데 왜 자꾸 배부르다고 하녜요 ㅠ 이게 진짜 더 먹을 수 있는데 배 표면이 찢어질꺼 같아서 참네요 😢 이러다 살 틀꺼 같아서 하루에도 몇번씩 배를 관찰하고 있어용

아.. 저두 튼살 걱정도 함께 생겨서 튼살 크림 열심히 바르다보니 손바닥이 보들보들한 요즘이에요 ㅋㅋㅋ
진짜요! 전 배꼽이 찢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ㅋ

저두 특히 배꼽 부근이 그래요~~ 아직 절반밖에 불지 않았는데 터질거 같은 풍선같아요 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