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초산 곧 20주인데 태동이 없어서 왜 느낌이 없지?하면서 밤에 누워 배에 손을 얹고 있었더니 이틀전부터 손에 느낌이 살짝씩 오더라고요~ 담날되니 조금더 어떤느낌인지 알것같고요 배보다 손이 더 빨리 느껴지는듯하고 누워 있으면 배가 당겨져서 더 잘 느껴져요 저도 아직 배느낌 만으론 잘 모르겠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지났는데 태동이 없어요🥲
초산이기도하고 좀 둔한편이라 늦게 올거같긴했는데 20주 지나도 태동을 못느꼈어요ㅠㅠ 저번주에 진료봤을때는 아기 잘 있다했는데 도대체 어떤 느낌일지 너무 궁금해요!!!
댓글
18
저도아직이랍니다ㅜㅜ 빨리 저 느낌을 느끼고싶어요
저도 20주인데 아직 안느껴져요😭 무슨 문제있나 병원가보고 싶은데 격리 중이라 끝나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요
일요일이면 19주인데....저도 아직 이거구나 하는 태동을 못느껴요 ㅋㅋㅋㅋ 뽀록해도 그냥 가스때문에 그런것 같구......태동 느낌이 뭘까요 ㅠㅠ
저도 첫째때는 22주정도에 느낀거같아요~ 늦은편이었는데 그때는 아마 일하고있어서 잘 못느꼈나싶기도하고 둘째는 16주부터 톡톡치더니 지금은 엄청나요...🤣 저처럼 초반에는 늦게아는경우도 있으니까 걱정하지마세요ㅎㅎㅎ 금방 느끼실거에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