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드디어 다 만들었네요ㅋㅋ

바느질이 왜 태교에 좋다는지 알겠어요 잡생각이 안들어서 스트레스를 안받네요ㅋㅋ 몇일보니 혈압도 좀 내려가고 좋네요완성품은.. 워낙 똥손이라 어떻게 마무리는 했는데ㅋㅋ 저는 만족합니다ㅋㅋㅋ
댓글
11


탈퇴한 유저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저도 똑같은거 주문했는데 설명서만 읽고 여태 포장 그대로예요....... 대단하세용 ㅠㅠ


탈퇴한 유저
그러게요ㅋㅋ 저도 사고보니 뭐가 디게 많더라고요ㅋㅋㅋ 예쁘게 잘 만드실수 있어요!
와.. 저 귀 하나만들고 적성에 앙맞아서 지금 처박아두고있는데ㅜㅜ 다시해봐야하나요 넘 잘하셧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 몇번을 심호흡하며 만들었네요 완성된 사진 계속 보면서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당
우와...저는 하고싶었는데ㅜㅜ 바느질 태교하다 화낼꺼같다고 신랑이 말리더라구요..ㅋㅋㅋㅋ대리만족 합니당 ㅠㅠ


탈퇴한 유저
ㅋㅋㅋㅋ 엄마가 행복한게 최고죠 감사합니당
똥손아닌데요?ㅎㅎㅎ 완성하신것만으로도요,,, ㅎㅎ 정성이 확 느껴져요😆😆😆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ㅋㅋ 자세히보면.. 눈도 원래 더 큰데 수놓기 귀찮아서 단추구멍이 됬네요ㅋㅋㅋㅋ 마자요ㅜ 은근 힘들더라고요 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