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메로겔썼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질염으로 처방받아보신분 계세요?
동네 산부인과에 배 좀 땡기는것 같아서 갔다가 분비물이 좀 많다고 검사했는데 가드넬라 나왔더라구요 ㅠ 오늘 메로겔 처방받았는데 혹시 써보신분 계신가요??
댓글
4

후기보니 따갑다는 얘기 많던데 괜찮으셨어요? 아침저녁 한번씩 5일 넣으라는데 다쁘님은 얼마나 쓰셨어용? ㅎㅎ
저 18-9주차쯤에 가려움증세로 병원갔는데 결과가 질염으루 나와도 약은 안쓰는게 좋다고 질정제랑 연고만 처방해주셨어요~~

저도 먹는 항생제는 안주시고 질에 넣는 겔 주신건데 안써봐서 여쭤봤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