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스시먹고 체해서 죽다살아났어요

병원에서도 회나 스시 해산물 먹고싶으면 그냥 참지말구 먹으라고 해서 몇 번 먹었는데... 어제 저녁 스시 먹으면서 약간 기분이 쎄하더니 역시나 체했네요....... 아침에 두 번 토하고 두통으로 여태 잠들다깨다 이제 일어났어요 ㅜㅜ 처방받은 타이레놀 1알먹었는데 효과가 없네요... 하지말란건 안하는게 답인가요ㅠㅠ 한끼도 못먹어서 아기한테 너무 미안해요 ㅠㅠ흑

댓글

8

  1. 아이고 ㅠㅠ 힘들고 속상하시겠어요ㅠㅠㅠ 얼른 쾌차하시길 바랄게요!!🙏

    1. subcomment icon

      이렇게 호되게 당하고나니 음식을 보기가 싫어졌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2. 안되요 ㅜㅜ 그래두 최대한 안먹는게 좋아요.아프면 고생하니까여 🥲 저듀 간장게장 한쪽 먹구 배탈나서 화장실을 얼마나 드나들엇는지 몰라요

    1. subcomment icon

      신랑이 끓여준 흰죽 조금 먹었는데 또 다 토했네요..ㅠ 괜히 먹었어요...1키로가 빠졌네요 ㄷㄷㄷ

    2. subcomment icon

      힘들죠 ㅜㅜ 날생선은 아무래도 조심해야되요

    3. subcomment icon

      당분간 절대 안먹을거같아요 흑 ㅠ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고고 쎄할때 멈출걸요ㅠ 아기는 엄마양분이 있으니 미안해마시고 따뜻한 보리차로 수분보충만 잘하셔요 탈수오지만 않게

    1. subcomment icon

      촉이 왔을때 멈췄어야했는데 ㅠㅠ 후회막심이에요..흑 양분으로 채워진다니 조금 안심하고 물많이 마실게요 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스시먹고 체해서 죽다살아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