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 조리원 알아봤어요~

분만실 위층에 산후 조리원이 있어서 상담갔는데 마사지 매일 받고 산후조리하려면 비용이 꽤 비싸더라구요 어느 리뷰 봤는데 2주동안 매일 마사지 받고 15kg 빼서 나왔다고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혹해서 저도 그렇게 하고싶다 생각했어요ㅠ 마사지 받음 진짜 살 쭉쭉 빠지나요...??

댓글

5

  1. 붓기 싹 못빼면 살처럼 부한 체형으로 돼서 잘빼야되여ㅠ 체질도 체질이지만, 배나오면서 틀어지고 바뀐 체형을 잘 잡아줘야 몸이 잘 회복된다고하더라구요~~ 저는 서울 서초인데 조리원 비용... 진짜.. 다른 동네가서 받고싶은정도라 아깝고 안들어가고싶었는데, 그만큼 그 2주가 아가한테도 엄마한테도 중요하다는거니까 아끼지말라고 남편이 마사지 추가까지 다 해버렸어요~ 이왕하는거 한번에 다 하면서 가격 조율을 좀 받으세요~많이 절약되어요ㅎㅎ

  2. 살보다 붓기가 빠지는거래요! 붓기가 금방 빠지고 회복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진짜 넘 비싸서 문제ㅠ

    1. subcomment icon

      비싸용 그래도 마사지해줘야 좋다니 해야겠어욜

  3. 살이 아니구 붓기빠져요! 안해도 빠진다는데 받으니까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4. 마사지 매일 받으면 붓기는 많이 빠져서 나올거같아요 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산후 조리원 알아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