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래서 자기전 1-2시간전으로는 물 잘 안마셔요ㅠ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화장실
대부분 16주되면 화장실 가는횟수도 잦아든다는데 저는 왜 그대로죠ㅜㅜㅜ 매번 그러는건 아니지만 진짜 잘때 두시간에 한번씩은 꼭 깨서 화장실가는거 같아요ㅜㅜㅜ 오늘도 세번은 간거같은데... 바로 바로 잠들어서 다행이지만 중간중간 계속 깬다는게 피곤하긴 하더라구요ㅜㅜㅜ 오늘 2차 기형아 검사도 받으러가는데, 성별 확인도 됬으면 좋겠네요☺️
댓글
18

저는 원래도 물을 잘안마시는데도 그러네요ㅜㅜ
저도 1-2가는거같아요지금! 새벽에 깨는거는 배 더 나올수록 더가요ㅠㅠㅠ

헉 배나오게되면 몸도 더 무겁겠네요ㅜㅜ
17주차인데 저도 화장실 횟수 크게 줄지않네요ㅎㅎㅎ

언제쯤 줄어들까요ㅜㅜㅎㅎ
저랑 증상같으시네요ㅠㅠ 저도 오늘 2차검진 받으러 가요ㅋㅋ아이만 건강하다면 화장실..더 자주 가도 괜찮습니다!!ㅋㅋ검진 잘받고 오세욤~~~

넵 호복맘도 잘받고 좋은결과 받으시길요😊
저도 매일밤 한번은 꼭깨서가요 ㅎㅎ

일어나기도 너무 힘들어져요ㅜㅜ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