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던 입덧도 사그라들기 시작할때인데 왜 없던 입덧이 생기셨을까요ㅠㅠ 잠깐 왔다 얼른 지나가길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없다가 갑자기 생기나요??
이제 14주찬데 그동안 입덧이 거의 없었는데 갑자기 오늘 속이 너무 메스껍고 토가 쏠리네요;; 보통 12주정도면 입덧 안 한다고 해서 입덧 없이 지나가나보다 햇는데 갑자기 이러니까 당황스럽고 걱정되네요ㅠㅠ 14주 차에도 갑자기 입덧 찾아오나요?ㅠㅠ
댓글
5
저16차인데도 전보단 나아졌지만 계속 입덧 가지고 있어요~

16주차까지 고생하시네요 ㅠㅠ 저는 입덧 안 하고 지나간다고 좋아햇는데 왜 이제와서 그러는지;;
저도 15주차인데 입덧이 왔다가 안왔다가 하네요ㅠㅠ아직입덧약 먹고있구요 ! 꼭초음파보고오면 입덧하는느낌ㅎㅎ

입덧약 안 먹었엇는데ㅠㅠ 12주 지나고도 계속 입덧 하는군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