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치덧 ㅡㅡ

16주가 되서 입덧이 다 나아진줄 알았더니 양치덧이 ㅎ ㅠㅠ 입덧 심할때비교하면 너무 감사하지만 그래도 다 나았다 했다가 토하니 진짜 허무하네요 ㅎㅎ 16주째 아직 토덧하시는분 있으신가요??

댓글

6

  1. 저도 양치덧이요ㅠ.ㅠ 그나마 치약에 물묻히면 살만하던데 한번...해보세요

  2. 저도요 양치할때마다 헉헉 대요..🥹

  3. ㅎㅎ,,,,저는 오늘 17주인데 7주부터 양치덧 체덧 해왔고 지금은 양치덧만 남았어요 저녁에 누룽지나 간장계란밥 안먹으면 양치할때 꼭 다 토하더라고요 ㅠㅠㅠㅠ 누룽지랑 계란밥 먹어도 속이 니글거려서 까딱 잘못하다간 토하고요 엉엉 입덧 언제끝날까요,,😭

  4. 저여~~~ 저 16주인데 양치덧 있어요 ㅠㅠㅋㅋ 양치할때마다 짜증나요 ㅠㅠ ㅋ

  5. 저 아직 이틀에 한번꼴로 양치덧 잇어요ㅠㅠ 특히 아침양치요 ㅠㅠ저도 극초기보단 덜하지만 15주 3일인데도 아직...

    1. subcomment icon

      와 저도 15주차인데 아침에 양치하면 구역질 나오더라고요...입덧없었는데...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양치덧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