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뭐드세요?

철분제 먹으면서..알게모르게 돌덩이를 싸고(?) 있어요...ㅠㅠㅠ 그래서 병원에서도 유산균 먹으라는데 아무거나 먹을순없고... 울님들은 뭐드시나요...? 저를 변기에게서 자유로울수 있게 해주세여..ㅠㅠㅠㅠ 아 그리고 오메가3 드시는분도 계실까요? 어취때문에 망설여지는데 중기부터는 오메가3도 먹으라는 말이 많아서ㅠㅠㅠ 추천해주시면 너무 감사할것같아요ㅠㅠㅠ

댓글

8

  1. 오메가3는 레드클린꺼 먹고 있고 유산균은 가루로된거 동아프로바이오틱스 먹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 잘 따져보고 먹어야겠어용 히히

  2. 전 유산균은 원래 잘 맞는게 있어서 임신하고도 쭉 먹고 있구요. 오메가3는 식물성으로 먹어야한대서 마미앤대디꺼 먹고 있어요. dha 위주에 epa가 같이 들어간게 흡수가 좋다해서요

    1. subcomment icon

      오!!! 정보 감사해요🤗🤗 잘알아보고 먹어야겠네요

  3. 저는 닥터린 먹어요~ 임신전부터 먹었고 질유산균이라 혹시 모를 질염도 예방되고 좋은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임신전에도 질염 달고 살던 사람이라ㅠㅠ 질유산균 먹었었는데 임신하고 나서 끊었거든용 ㅠㅠ 질유산균으로 먹어도 되나보네용 감사합니다 🤗🤗

  4. 저는 임신전부터 먹던 유산균이랑 오메가3 그대로 먹고있어요 오메가3는 알티지오메가3 가 비리지 않고 괜찮더라고요 ! 저도 돌덩이 싸고 있어서 말씀드렷더니 변 무르게 해주는 약 처방해주셔서 이제 좀 괜찮아요

    1. subcomment icon

      오..변비는 어쩔수없는거라고 생각했는데ㅠㅠ 약도 잇군요? 유산균 먹고도 계속 그러면 병원에 얘기해야겠네용 ㅠㅠ 감사합니다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